바느질 이야기

조각모음 - 퀼트가방

김씨줌마 2011. 6. 14. 13:15

세탁기 덮게로 쓰고있는 퀼트보..초보 퀼터일때 (지금도 매 한가지이긴 하지만..)저 조각들을 잇느라

지루하고 힘들었던 기억이 있다...그래그런지 이것은 버리지 못하고 미운정고운정 담아 사용하고있다....

세탁한 기념으로 한장 남겨주공....

 

 

워싱턴에서 아가이불 만들면서 잘라두었던 조각천들.....계산 착오로 많이 남아  찔끔찔끔 썻는데도...

지퍼백에 한 가득...버리긴 아깝고....무얼 만들어야 저것을 잘 썼다 말할까....볼때마다 한숨이 푹~푹....

 

 

이런저런 사정으로 바느질을 미루다가  웬만할때 조금씩 조각천을 잇고 자르고 또 잇고...

 

 

조각들을 모두 이어 큰 가방으로 할까 하다....급 변경하여 작은 가방 두개로 만들었다....

하나는 바느질 가방으로 하나는 미니 숄더백으로...(주먹구구 내 주특기 또 발동걸렸다...ㅋ)

 

 

마침..두개 남아있는 중간사이즈 지퍼 인심 팍~팍 쓰며 양쪽으로 달아주었다..(이래서 지퍼정리도 하공~)

 

 

주먹구구로 하다보니....높이가 좀 높은강~!! 음..뚜껑도 좀 이상스러워보이지만 그냥 통과..

 

 

핀쿠션, 바늘, 쪽가위,실...툭~툭 집어던져 넣어보니....높아서 그런지 잘 들어간다...

안쪽으로 주머니 달아주어야 할까....갈등했지만...미련버리고  또 통과~(뭐 제대로 하는게 없다)

 

 

남은 천 가지고 미니 숄더 만들기로 했다....마침 가방끈도 하나 남아있기도 해서...

앞..뒤..바닥..각각 꼬매두었다....

 

 

같은 조각천들이지만....완성된 모양들은 개성이 넘친다...

 

 

안지도 예쁜 꽃무늬 천으로.....

 

 

지퍼 달고...손잡이 달아주니....훌륭하다....

 

 

조각천도 정리하고 예쁜 가방도 두개나 생기고....앗싸~...

가방 만든 기념으로 요것 들고 슈퍼로 고고씽~..나는 비비빅 사러 갑니다~~

'바느질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선보넷 수 패턴  (0) 2011.06.20
(스캔연습) 퀼트패턴  (0) 2011.06.20
(재봉틀) 세시간 동안 만든 조끼  (0) 2011.06.03
두 시간 만에 만든 프레임동전지갑  (0) 2011.04.28
퀼트가방 수선..  (0) 2011.02.22